석탄공사, 직장 문화 배달 행사 개최
석탄공사, 직장 문화 배달 행사 개최
  • 신석주 기자
  • 승인 2019.06.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을 위한 워라밸 응원 행사 가져

[에너지신문] 대한석탄공사(사장 유정배)는 2019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6일 본사 강당에서 직장 문화 배달 행사로 ‘한지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여행 Hanji-paper Road’를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한지개발원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우리 조상의 얼과 혼이 담긴 한지이야기와 현악사중주 클래식 연주 그리고 한지에 가족 및 연인에게 편지쓰기 순으로 진행됐으며, 공사를 비롯한 인근 공공기관 직원들에게 지친 일상의 소중한 휴식과 워라밸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직장 문화 배달’ 행사는 (사)한지개발원에서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해당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예술 공연 및 생활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정배 대한석탄공사 사장은 “공사는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지역사회 문화단체와 연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직원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가족친화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가족사랑의 날을 운용하고, 가족친화 워크숍 교육(1월)과 대관령 겨울음악축제 클래식 관람(2월), 오페라 콘서트 관람(5월), 아버지 교육특강(5월) 등 다양한 문화행사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 대한석탄공사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6일 본사 강당에서 직장 문화 배달 행사를 열었다.
▲ 대한석탄공사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6일 본사 강당에서 직장 문화 배달 행사를 열었다.

 

신석주 기자
신석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