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스 도입, 생산, 공급과정 이해 통해 고객만족 향상

▲ 해양에너지가 고객을 초청해 한국가스공사 평택 인수기지를 견학하는 행사를 열었다.
▲ 해양에너지가 고객을 초청해 한국가스공사 평택 인수기지를 견학하는 행사를 열었다.

[에너지신문]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20일 공급권역 도시가스 고객 31명을 초청해 한국가스공사 평택 인수기지 및 서천국립생태원을 견학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고객초청 견학은 도시가스 고객서비스 및 가스사고 예방교육을 통해 가스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한 것이다.

참석자들은 “한국가스공사 평택인수기지 가스과학관 등을 견학하고 천연가스 도입절차 및 저장시설 견학, 가스이용기기, 가스사고예방 활동 교육 등 그 동안 말로만 들어왔던 천연가스의 인수 과정과 생산, 공급과정에 대해 직접 현장을 체험함으로써 천연가스의 전 과정을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고 높게 평가했다.

또한 서천국립생태원를 탐방해 동식물을 관람하고 자연과 함께 하며, 하루의 피로를 푸는 등 여유로움을 만끽했다는 평이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천연가스에 대한 이해 증진과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대용량 고객 및 유관 기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천연가스 인수기지 견학행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