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개최 위해 입장권 2000만원 구매

▲ 해양에너지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 해양에너지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에너지신문]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이용섭 광주시장과 조영택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해양에너지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개최됨에 따라 지역기업으로서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2000만원의 입장권을 구매하며,수영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붐 조성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이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개최돼 영광이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광주의 위상이 높아지기를 바라는 마음과 지역 기업인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입장권을 구매했다"라며 "해양에너지는 대회 안전을 위해 도시가스 시설에 관한 사전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으며, 도시가스에 관한 안전을 책임지고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1982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광주와 전남 8개 시ㆍ군 등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지난 4월 4일 '해양도시가스'에서 '해양에너지'로 사명을 바꾸고 종합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