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엔진오일 ‘쉘 힐릭스’ 황금돼지 프로모션
한국쉘, 엔진오일 ‘쉘 힐릭스’ 황금돼지 프로모션
  • 김진오 기자
  • 승인 2019.03.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및 보증 등록 고객에게 황금돼지 등 경품 증정

[에너지신문] 한국쉘석유 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의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가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라인 구매 및 보증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돼지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전국 쉘 힐릭스 브랜드숍에서 쉘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구매 후, ‘쉘 힐릭스 보증’ 어플에서 제품 보증 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5월부터 7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 황금돼지 1돈, 2등(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10일경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쉘 힐릭스 울트라의 대표 제품 시리즈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순도 99.5% 천연 가스를 이용하는 ‘쉘 퓨어플러스(Shell PurePlus)’ 기술이 적용돼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엔진 내 마모 발생 시 형성된 셀프 리페어링(Self-Repairing) 보호막이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최상의 엔진 성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쉘 힐릭스 울트라 0W’ 시리즈는 피스톤을 산업표준대비 50% 더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힐릭스 울트라 SN 0W-20’, 디젤매연여과(DPF) 장치를 깨끗하게 유지해 배기가스 시스템을 보호하는 ‘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출력 저해 요소인 침전물과 마모 방지해 최대 효율로 엔진이 작동하도록 돕는 ‘힐릭스 울트라 0W-40’ 등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힐릭스 울트라 0W 제품 시리즈는 전국 쉘 힐릭스 브랜드숍뿐만 아니라 29일부터 4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서울 모터쇼’ 내 쉘 힐릭스 부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 울트라 0W는 유럽에서 1500만대 이상의 차량에 사용되고 있으며 페라리, BMW M 모터스포츠, 현대 모터스포츠와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제품 사용 후 엔진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주행기간 1년 또는 보증거리 최대 1만 5000km까지의 차량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하는 제도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진오 기자
김진오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