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 발전 앞장 설 것 약속

[에너지신문] 희망찬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한국 가스기술사회는 가스산업을 선도하는 Global Top 수준의 기술전문가 집단으로 도약하기 위한 각오로 새로 선임된 임원진 전원의 서명식, PNG 도입에 다른 가스기술사의 역할 등 Workshop & Seminar 개최와 대국민 학교시설 원스톱 안전점검과 Consulting 활동을 통해 가스안전관리 수준향상에 기여해 왔습니다.

가스기술 전문성 강화와 업무영역 확대로 인한 가스기술 분야 Consult

ing & R&D 활동은 우리회의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지고 국민여러분들의 기본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가스기술사회는 가스산업분야 Consulting & R&D 활동 확대를 위한 강도 높은 의식 및 조직의 개혁과 회원수 증대, 회원들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가스기술사 여러분!

우리 스스로의 존재가치를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전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이 필요합니다. 새해에도 가스기술사회가 보다 더 성장된 모습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아울러 가스산업 발전에 앞장 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