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실질적 정보 제공 통해 상생경영 앞장

▲ 삼천리가 열 및 전기 고객 초청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 삼천리가 열 및 전기 고객 초청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지난 23일 삼천리 광명열병합발전소에서 열 및 전기 사용 대용량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설비를 운영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진정한 상생을 이루기 위해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지역난방 설비제조사인 태봉산업이 참석해 △전기 사고 사례와 예방 대책 △지역난방 기계실 운전 요령 및 유지 보수 △설비 고장 유형 및 조치 사항 등에 대해 발표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질의 응답을 통해 고객의 궁금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해결해 주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각 시기별 이슈에 적합한 다양한 주제를 갖고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비상대응 체계를 더욱 철저히 확립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 나눔상생 경영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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