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주)미래엔서해에너지, JB(주), 충청에너지서비스(주) 참여

[에너지신문]

CNCITY에너지, (주)미래엔서해에너지, JB(주), 충청에너지서비스(주)가  ‘재난 시 상호 지원ㆍ출동 협약’을 체결했다.
CNCITY에너지, (주)미래엔서해에너지, JB(주), 충청에너지서비스(주)가 ‘재난 시 상호 지원ㆍ출동 협약’을 체결했다.

CNCITY에너지, (주)미래엔서해에너지, JB(주), 충청에너지서비스(주)가 6일 CNCITY에너지 본사에서 ‘재난 시 상호 지원ㆍ출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충청권 가스재난으로 부터 상호 신속한 지원 및 출동으로 재난 대응ㆍ복구 활동에 적극 동참해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협약에서는 지난 2009년 6월 체결한 기존 협약에서 각 사의 인력 및 출동장비를 지원받아 즉각적인 재난 상황을 대처하기 위해 상호간 지원범위를 강화했다.

아울러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충청권 도시가스사들은 가상 훈련도 함께 시행했다. 이번 훈련은 대전지역에 규모 6.0 지진 발생 상황을 가상한 것으로, 시설물 점검 활동을 위한 각사의 인력 및 검사장비(가스누출 점검차량)를 지원받아 점검활동을 수행했다.

CNCITY에너지 관계자는 “CNCITY에너지는 빈틈없는 안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충청권 도시가스사간의 상호 협력 및 지원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