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영상 활용… 린나이송을 활용한 아이디어 영상 콘테스트

▲ 린나이가 TV광고 영상을 활용한 린나이송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에너지신문]린나이가 TV광고 영상을 활용한 린나이송 영상 콘테스트 ‘우리 린나이, 역시 린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린나이는 젊은 층(1020세대)을 타깃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한편 TV광고 린나이송을 다수의 온라인 채널에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기획했다.

린나이송 영상은 TV광고 외에도 린나이 공식 SNS와 유튜브 등에서 업로드 1주일만에 조회수 25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콘테스트는 TV광고에 삽입돼 있는 30초 분량의 린나이송을 배경음악으로 나만의 린나이 영상을 만들어 개인 SNS에 린나이 태그(#린나이)를 입력해 공유하는 동시에 린나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innaiKorea)을 팔로우하고 영상 링크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상 콘테스트는 총 43명(△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아차상 10명, △참가상 30명)의 입상자를 선발해 총 상금 500여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전파를 타고 있는 린나이 TV광고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리쉬한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영상으로 래퍼’Napkins’가 참여하여 중독성 있는 로고송을 더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영상 콘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SNS/린나이몰 등)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