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하면 쉘 힐릭스 합성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제공

▲ 이영석(주)비어케이 대표이사(왼쪽)와 강진원 한국쉘석유주식회사 대표이사(오른쪽)가 4일 비어케이 본사에서 ‘홀인원 프로모션 업무 제휴(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주)비어케이는 지난 4일 오전 비어케이 본사 대회의실에서 ‘홀인원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진원 한국쉘 대표이사와 이영석 (주)비어케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의 임원들이 참석했다. 강진원 대표이사와 이영석 대표이사는 양사 간 공고한 상호 협력을 기반으로 각 사가 가진 제품 등의 원천을 활용해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을 다짐했다.

홀인원 프로모션은 골프장에서 에딩거나 칭따오를 구매한 고객(팀)이 홀인원을 하면 팀 전원에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로, 프로모션 적용 골프장에서 에딩거나 칭따오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협약의 성과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로드힐스 골프&리조트 에서 가장 먼저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공고한 상호 협력을 통해 해당 프로모션 적용 골프장을 내년까지 국내 20곳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강진원 한국쉘 대표이사는 “최상의 골프 퍼포먼스인 홀인원과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퍼포먼스’에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쉘 힐릭스 울트라를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골프 경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