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캠페인 LAPP EXPERIENCE로 제품 알리기 나서

[에너지신문] 독일 산업용 케이블전문 생산공급업체 랍그룹(LAPP GROUP)의 한국지사인 랍코리아(대표이사 이광순)는 자사가 새롭게 개발한 알루미늄 솔라 케이블의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제품 체험 캠페인 랍 익스피리언스(LAPP EXPERIENCE)를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광순 랍코리아 대표는 “랍 익스피리언스는 샘플을 요청하는 고객들에게 샘플 제품이 들어 있는 샘플 박스와 제품설명서를 보내 소비자가 구매 전 제품을 체험하게 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대상제품은 최근 개발된 알루미늄 솔라 케이블 ‘ÖLFLEX® SOLAR AL FLEX’로, 타 제품군에 대해서도 향후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무료 체험을 위한 ‘LAPP EXPERIENCE’ 서비스 샘플박스 이미지.

ÖLFLEX® SOLAR AL FLEX는 자체 연구소와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랍코리아에서 개발한 알루미늄 도체 케이블로 최근 아시아 지역에서 급증하는 재생 가능한 청정에너지 수요에 최적화 돼 있다. 랍의 신규 알루미늄 케이블은 IEC60228(절연케이블용 도체의 국제표준) 5등급에 준하며 가볍고 유연해 지붕처럼 저중량이 필요한 협소한 공간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 열 안정성이 높고 절연 저항 역시 더욱 개선되었기 때문에 화재 위험에서도 강하다.

랍코리아 관계자는 랍 익스피리언스가 온라인 쇼핑의 단점과 위험을 보완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쇼핑에서는 자칫 제품 사양을 잘못 이해하는 경우가 발생해 수준미달의 제품을 받을 수도 있으나 랍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직접 쇼룸이나 프로젝트 현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3일 이내에 샘플 박스와 설명서가 배송된다.

랍코리아 알루미늄 솔라 케이블의 무료 샘플 박스는 랍코리아 홈페이지(https://lappapac.lappgroup.com/cam/alflex/)에서 신청 가능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랍코리아는 2000년 7월 설립된 산업용 케이블 전문회사로 독일 랍그룹의 산업용 전원 및 제어 케이블 브랜드 ÖLFLEX®을 주축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한 산업용 케이블 및 커넥터, 글랜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화성의 생산공장을 본사로 전국 5개 영업사무소를 갖고 있다.

독일 랍그룹은 1957년 오스카 랍이 ÖLFLEX®라는 산업용 제어 케이블을 개발한 이래 자동차, 반도체, 중공업, 철강, 조선 등 각 산업에 적용되는 4만개 이상의 케이블 및 관련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슈튜트가르트에 있고 전세계 40개의 지사와 17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