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사장, “중소기업과 더욱 공고한 협력관계 구축”

▲ 한국가스기술공사가 2018년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행사를 열고 동반성장 동행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28일 대전 본사에서 중소협력기업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 공사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행사를 개최했다.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행사는 호서대학교 동학림교수의 동반성장에대한 특강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성과공유제 실습, 코칭 및 우수 사례 공유, 동반성장 ‘동행’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협력기업 및 공사 직원들은 격의없는 소통으로 진행된 다양한 활동과 많은 대화를 통해 공감하며, 상호간에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 더욱 돈독하고 공고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새로운 동반성장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고영태 가스기술공사사장은 “급속히 변화하는 경영환경속에서 지속적인 혁신이나 협력관계를 통한 상생 등과 같은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가 요구된다”라며 “수익성과 효율성 중심으로만 운영돼 온 기존 경영체계에서 탈피해 공공성 강화, 사회적 가치 실현. 중소기업과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상생ㆍ협력적 활동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