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서 융ㆍ복합 기술연구 박차 등 5개 당부사항 전달

▲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이 취임식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에너지신문]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확대하겠다.”

권순경 신임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원장이 23일 취임했다.

권 원장은 경북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중앙소방학교장, 소방방재청 소방정책국장, 서울소방재난본부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 날 취임식에서 권 원장은 “막중한 소명감으로 어깨가 무겁지만, 소방산업 발전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공공기관인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원장직을 맡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소방산업 진흥과 소방시설 품질향상을 통한 국민안전 구현’이라는 기술원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소방산업 관계자 및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할 뿐 아니라,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을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관으로 도약시키고, 국내 소방산업의 발전을 유도하기 위해 기술원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한 융ㆍ복합 기술연구에 박차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 정책 확대 △국내 소방기업의 해외진출과 시장개척을 위해 국가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지원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선도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업무를 효율화하고, 조직 역량 강화 등 당부사항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