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
  • 장석원 기자
  • 승인 2018.05.1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대리점 포상ㆍ신규 대리점 소개 등 부대 행사 진행
▲ LOTTE E&M은 16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8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

[에너지신문] LOTTE E&M(대표이사 조현철)은 가스보일러 대리점과의 유대관계 강화와 판매의욕 증대를 위해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8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는 LOTTE E&M 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과 대리점 대표 120여명을 포함 총 150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 수상, 2017년의 실적에 대한 우수대리점 포상, 2018년의 정책설명 및 목표매출달성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어진 주요 행사로는 가스보일러 사업의 새로운 가족을 소개하는 신규 대리점 소개, 우수 대리점 포상, LOTTE E&M 이경돈 신임 사업본부장의 축사와 2018년 영업정책 발표가 있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평소 대리점주들이 본사에 바라는 점, 개선요청사항, 애로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발표해 향후 LOTTE E&M 가스보일러가 나아가야 할 방향 설정과 신규 정책 수립에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경돈 본부장은 “최종 답변으로 필드에서 요구하는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2018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로 선정 된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국내 유일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를 적용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자랑하며, 에너지효율 1등급과 저NOx 1등급의 고효율, 친환경적인 보일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LOTTE E&M 관계자는 “이번 가스보일러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본사와 대리점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수시로 대리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LOTTE E&M 가스보일러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장석원 기자
장석원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