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응원 기업PR캠페인 시작

▲ SK이노베이션의 평창 응원 광고.

[에너지신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사장 김준)이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PR 캠페인을 광고를 선보여 잔잔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이 기업PR 캠페인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게시한지 9일만인 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 수 100만건을 넘어서는 등 반응이 폭발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영상,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이용해 영상 속에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더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광고 포털사이트인 TVCF닷컴(www.tvcf.co.kr) 사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모든 올림픽 응원 광고 중에서 단연 최고!”,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이용해 광고를 만든 점에서 굉장히 참신”, “숫자와 함께 잘 풀어낸 광고가 시선을 끈다”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 중이다. 이번 광고는 공식 블로그 (http://skinnovation-if.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F.SKinnovation),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