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시가스협회 민들레카, 연말연시 특별이벤트 진행

[에너지신문]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비영리사회복지기관 무상차량지원사업 ‘민들레카’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민들레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12월 22일~12월 26일), 연말연시 연휴(12월 29일~1월2일) 각 4박 5일간 전국 비영리사회복지기관 총 42기관을 선정해 민들레카 카니발 차량 및 여행유류비를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12월 8일까지이며 민들레카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별도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결과는 12월 13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도시가스협회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사랑을 보내주신 민들레카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연시에 민들레카와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린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와 함께하는 민들레카는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카니발 및 전세버스 등 무상차량대여를 통해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11월 말 현재 누적 5만여명이 이용한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민들레카 중앙사무국(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대표번호 1670-0633과 민들레카 홈페이지(http://www.minca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