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17년 연속 수상
귀뚜라미,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17년 연속 수상
  • 김진오 기자
  • 승인 2017.11.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꼼꼼하고 냉정한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 (주)귀뚜라미가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대상을 17년 연속 수상했다.

[에너지신문] ‘가스비 잡는 보일러’로 유명한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가 15일 63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에서 17년 연속으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여성 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등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인 기업을 여성의 시각으로 평가해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로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한국여성 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한다.

귀뚜라미는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보일러 에너지 절감 기술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 쉬우면서도 독특한 브랜드 네임으로 풀어내며 여성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귀뚜라미 거꾸로 IoT(사물인터넷)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뛰어난 에너지효율과 친환경성, 편의성, 안전성으로 소비자의 생활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다.

올해 11년 만에 홈쇼핑 판매에 나선 귀뚜라미는 이 제품으로 GS홈쇼핑 보일러 부문 최단시간 최대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제품선정에 있어 효율성, 기능성, 안전성, 편의성 등 다양한 요소를 깐깐하게 살피는 여성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더 기쁘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진오 기자
김진오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