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공, ‘롯데가족 한마음 대축제’ 홍보부스 운영
롯데기공, ‘롯데가족 한마음 대축제’ 홍보부스 운영
  • 황무선 기자
  • 승인 2017.11.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일러 온열매트 등 다채로운 제품 전시 및 이벤트 실시

[에너지신문]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은 올해 두 번째를 맞는 ‘롯데가족 한마음 대축제’에 참가해 계열사 홍보부스에서 롯데기공 제품을 전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그룹사 임직원 및 가족 1만 2000여명이 참석하는 롯데가족 한마음 대축제는 4일에 고척스카이돔과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품추첨, 계열사 홍보부스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롯데계열사 챔피언 야구 결정전 대회, 가수들의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계열사 홍보부스는 8개 롯데계열사에서 참여해 각 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다양한 게임을 통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기공은 이번 홍보부스에서 큐홈 프리미엄, 큐홈 콘덴싱, 큐홈 일반형 보일러부터 터치스크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자판기, 뚜껑을 따는 순간 음료수가 슬러시로 변하는 과냉각자판기, 깔끔하고 신선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리얼 드립커피머신과 크림커피머신을 선보인다. 또 캠핑, 낚시,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히트온 온열제품(히트온 오리지널 웜시트, 히트온 온열담요, 히트온 온열방석, 뉴지로 온열쿠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부스를 방문한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을 통해 히트온 온열담요와 에코백, 드립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롯데가족 한마음 대축제에서 롯데 가족분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전시와 함께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모로션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무선 기자
황무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