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51만명에게 실속 경품 제공

▲ S-OIL은 11월 한 달 동안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연다.

[에너지신문]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11월 한 달 동안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총 51만명의 고객에게 가전 패키지(김치냉장고ㆍ의류건조기ㆍ무선청소기, 3명), 100만 주유포인트(5명), 라면(3개입, 50만명)과 같은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S-OIL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LPG 충전) 고객이 S-OIL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 내역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도일ㆍ구미소 캐릭터 목베개(2000명)와 피규어 세트(1만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S-OIL은 자사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해가고 있으며, 자사 경유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The Proud –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에서 2016~2017년 연속 수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