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콘텐츠 공모전’ 개최, 3개부문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에너지신문] 한국전력이 가족ㆍ사랑ㆍ꿈 등 다채로운 이야기 모으는 행사를 가진다.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23일부터 4차산업혁명 시대 미래 에너지 산업 트렌드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미니영화, 사진, 디자인 3가지 부문에 걸쳐 11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미니영화 부문은 ‘나에게 힘이 되는 에너지는 OOO이다’를 주제로 가족, 사랑, 꿈 등 우리 삶에 에너지가 되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2분 이내의 영상 작품들을 공모한다. 응모한 영상들은 전문가 뿐 아니라 유튜브에 공개해 국민들이 참여하는 네티즌 심사도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 부문은 ‘한국전력과 함께 꿈꾸는 에너지 세상’을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하는 사진들을 선정한다. 디자인 부문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에너지의 미래’를 주제로 에너지 관련 역동성과 미래을 담은 디자인이나 일러스트 창작물이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상 내역은 홈페이지(www.kepcocontest.co.kr)를 통해 제공된다.

한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력 넘치는 인재들이 발굴되고 국민에게 힘이 될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