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와 함께하는 추석 이벤트

▲ 경동나비엔은 추석을 맞아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너지신문] ‘여느 때 보다 긴 연휴, 올 추석엔 아버님 댁에 온수매트 놓아드리세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몇일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과 개천절이 겹치며 유례없는 10일 간의 긴 연휴가 이어진다.

보름달만큼이나 추석을 상징하는 장면은 보고 싶었던 가족·친지들을 위해 양손 무겁게 선물보따리를 들고 있는 귀성객들의 모습이다.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 경동나비엔이 만드는 또 하나의 보일러,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그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좋은 선택이다.

아버님 댁에 보일러를 놓아 드렸던 그 감성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별 선호에 맞는 난방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더욱이 예년에 비해 늦어진 추석 시기를 고려하면, 본격적인 환절기와 겨울철을 맞아 고향의 부모님 및 친지 분들의 따뜻하고 안전한 수면을 통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추석선물이 될 것이라는 기대다.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는 국내는 물론, 북미, 러시아 시장에서 정상에 올라있는 글로벌 기업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특히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여 쾌적한 수면을 돕기 때문에 그간 보조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 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을 비롯하여 예약기능, 음성안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우수한 안전성 역시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이다. 매트 내 전기 열선 없이 온수만으로 난방을 구현해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으며, 보일러부는 EMF인증까지 획득해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저온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고온 모드 알림 기능을 비롯해, 어린아이의 안전사고 위험을 방지하는 차일드 락, 보일러 및 매트 내 물 안의 미생물 걱정을 줄여주는 살균모드, 이 외에 자동정지 타이머, 수평유지센서 등 다양한 안전시스템을 곳곳에 적용하여 소비자의 불안요소를 덜어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8년형 초슬림매트는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 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했다. 쿠션매트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호스를 적용하는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더욱 세심하게 소비자를 배려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추석을 맞아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나비엔 메이트만큼 따뜻한 추석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정, 선정 이유를 댓글로 작성해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18년형 신제품을 비롯, 호텔숙박권과 외식상품권 등 추석 분위기에 걸맞은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 카피에 담긴 경동나비엔 특유의 감성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온도 제어 기술의 정수가 담긴 나비엔 메이트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