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스 엔진 기술분야의 글로벌 리더

[에너지신문] 긍정의 유전자를 간직한 FPT Industrial은 온-오프로드 차량, 해양 및 전기 생산 분야에 사용되는 파워트레인의 설계, 생산,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이태리 CNH Industrial 산하 브랜드다.

FPT Industrial은 세계 각지에 위치한 10개의 생산 공장과 7개의 연구개발센터에서 8000명 이상의 인재를 고용하고 있으며, FPT Industrial의 세일즈 네트워크는 100여 개국 93개 딜러와 90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돼 있다.

또한 직접 및 최종 고객 모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FPT Industrial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선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창출하고, 이런 장점을 활용해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중심의 회사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42hp에서 최대 1006hp의 출력을 가지는 엔진 라인업과, 200Nm에서 최대 500Nm의 토크를 가지는 변속기, 2톤에서 최대 32톤의 GAW를 가지는 프런트 및 리어 액슬 등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집적된 연구활동을 바탕으로 FPT Industrials은 산업용 파워트레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불리고 있다.

FPT Industrial의 혁신과 기능성을 담은 천연 가스 엔진은 압축(CNG), 액체(LNG) 또는 재생 가능한 형태의 천연 가스로 구동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극도로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바이오메탄은 농장에서 재배한 에너지 작물, 폐기물, 작물 찌꺼기를 사용해 생산할 수 있다.

이 엔진들은 상업용 차량과 버스에 사용되며, 천연가스를 활용한 F1C, NEF 6, Cursor 9 등 중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엔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엔진은 136hp에서 최대 400hp의 다양한 출력 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FPT Industrial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천연 가스 엔진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가 됐다.

이 제품들은 모두 극도로 낮은 배출가스,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며, 지속 가능 환경 원칙 준수, 소유 총 비용 절감, 디젤 엔진과 동등한 성능, 디젤 제품과의 상호 호환 활용 등의 원칙에 따라 구동된다. 제품들의 성능은 한층 강화되고 있으며 안전과 보안성능도 진일보하고 있다.

FPT Industrial는 사람과 환경의 조화를 이루며,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창조하기 위해 투명한 참여 및 효율성의 원칙 아래서 움직이고 있다.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해 과학연구, 기술혁신 및 회사의 지역사회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사회적·윤리적 문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런 FPT Industrial의 노력은 고객이 회사의 중심에 위치한다는 관점에서 나온다.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표준을 기준으로 하는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은 회사가 성공하기 위한 기반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