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ㆍ열정ㆍ창의 바탕으로 지속 성장

[에너지신문] 고객중심, 기술중심의 경영을 추진하는 제이브이지는 원격감시 및 자동제어 시스템, 모자익 시스템, 수처리 시스템, 영상관제 시스템 및 제어 Panel 등의 사업에 진출해 최고의 품질로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제이브이지의 원방감시제어는 철도, 갓, 전력, 에너지, 철강, 수처리 및 수송 등의 전체 산업분야의 감시, 제어 시스템과 전력기기 예방진단 시스템과 같은 특화 솔루션을 공급한다.

주요 전력 설비의 기능 및 성능을 감시하는 예방진단 시스템은 안전사고 예방과 전력 시스템의 고가용성 유지를 목적으로 한다. 수집된 이력정보를 토대로 전력설비의 과거 이력을 근거로 한 유지보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신기술 개발 및 제품의 성능개선과 품질제고를 통해 미래의 기술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Client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제이브이지는 신의, 열정, 창의 등 세 가지 신념을 운영방침으로 삼고 있다.

모든 행위는 신의를 바탕으로 한다. 기술과 신용으로 한층 더 높은 서비스와 책임 사후 관리로 보답할 것을 제이브이지는 약속했다. 또한 끊임없는 창조를 가능하게 하는 열정과 창의적 사고를 통한 끊임없는 혁신과 진보로 성장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