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보일러 반백년, 한 길을 걷다

[에너지신문] 대림로얄이앤피(주)는 지난 1972년 대림공업사를 시작으로 반백년 전통의 산업용보일러 전문회사로 한길을 걸어왔다. 창업 이후 대림로얄이앤피는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에너지 핵심설비를 제작한다는 자부심으로 전임직원이 단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을 이뤄 왔다.

이같은 임직원들의 열정과 기술적 경험, 국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노통연관식보일러와 콘덴싱 보일러 외에도 수관식보일러, 열매체보일러, 폐열회수보일러에 이르기까지 산업용보일러 분야에서 국내 유일 최다기종과 다변화된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적극 부합해 왔다.

뿐만 아니라 ‘창의와 도전정신으로 최고의 품질을 이룩한다’는 일념으로 산업용 보일러 업체로서는 최초로 녹색기술을 인증 받은 저녹스버너 개발에도 성공해 보일러와 버너를 동시에 생산하는 국내 최고의 산업용보일러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의 경북 칠곡 본사, 서울 영업사무소와 더불어 해외의 방글라데시, 태국, 미얀마 등 해외지사를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내 산업용보일러를 해외 시장에도 적극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림로얄이앤피는 고효율과 친환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산업용보일러 생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주력해 소비자가 믿고 찾는 고품질의 제품만을 만들어

고객들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