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 2년 연속 수상 영예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엠블럼

[에너지신문] 롯데기공이 지난해 이어 올해도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보일러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 LOTTE E&M)은 ‘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가치 아래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객관적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가스보일러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적합한 브랜드로, 여기에 IoT 기술을 더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보일러로 친환경 스마트홈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롯데가스보일러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는 저녹스 열교환기를 채택해 현재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2개의 개별적인 열교환기를 합친 세미형 콘덴싱 제품이 아니다. 잠열, 헌열 열 교환기를 일체화시킨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를 적용해 내구성과 열효율이 뛰어나다. 에너지효율 1등급뿐만 아니라 저녹스(NOx) 1등급을 받은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라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롯데기공은 지난해 10월 환경보전과 친환경소비생산 및 환경산업 육성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친환경 유공 환경부장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올해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가정용 친환경보일러 교체사업에 동참해 가정용 일반보일러를 롯데기공의 콘덴싱 보일러로 교체지원을 진행했다.

또 친환경 보일러에 IoT 기술을 더함으로써 제품의 경쟁력도 높였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실내온도조절기를 제어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기공은 지난해 이어 올해도 본격적인 보일러 성수기를 전국을 대상으로 보일러 무상안전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겨울을 대비해 각 가정에서 가스보일러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있도록 전문가들에 의한 꼼꼼한 점검이 진행된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이번 2년 연속의 수상의 의미는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책임도 동반되는 것”이라며 “수상 계기로 차별화된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최근 저녹스 콘덴싱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좋은 제품으로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의 A/S 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전국 롯데가스보일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사 전용콜센터(1588-8888)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