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메인 카피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과 돋보이는 안전성 강조

▲ 경동나비엔이 2018년형 온수매트 신제품 론칭에 발맞춰 새로운 TV CF 광고를 시작한다. 새 TV CF는 이달 11일부터 온에어된다. 나비엔 메이트 TV CF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스틸컷.

[에너지신문]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나비엔 메이트가 올겨울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체온에 딱 맞는 따뜻한 잠자리를 약속한다.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 www.kdnavien.co.kr)이 2018년형 온수매트 신제품 론칭에 발맞춰 새로운 TV CF 광고를 시작한다. 새 TV CF는 이달 11일부터 온에어된다.

지난해에 이어 경동은 국가대표 명품배우 유지태와 함께 하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진화한 나비엔 메이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예정이다. 특히 유지태 특유의 차분함과 품위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의 특별한 기술력을 강조했다.

메인 카피는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다. 인간과 온수매트 모두에게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인 물을 강조한 광고 카피다.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는 물은 거부감 없고 무해한 소재다. 이를 난방에 활용하는 온수매트 역시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고 안전한 최고의 난방을 제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편은 고즈넉하고 분위기 있는 숲 속의 온천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최고의 편안함을 느끼며 돌아눕는 순간, 장소는 온천에서 나비엔 메이트가 위치한 침실로 전환된다.

균일하고 정확한 온도제어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덕분에 마치 온천에 와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내용이다. 행복한 미소와 함께 ‘꿀잠’을 자는 유지태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CF는 전자파 걱정 없이 편안한 온도를 전하는 온수의 힘을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함으로써 온수매트에 대한 안정성과 편안함에 대한 신뢰감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고의 배경인 노천탕은 눈이 소복이 쌓인 빽빽한 침엽수로 우거진 숲 속의 모습으로 북유럽의 온천 명소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하지만 이 온천은 진짜 온천이 아니다. 촬영을 위해 현장 스태프들이 무더운 여름 한 삽 한 삽 정성껏 땅을 파내 만든 인공 온천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소비자가 온수의 힘을 더욱 극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온천 세트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 경동나비엔의 세계 최고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좌우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을 탑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품질로 출시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새로 선보이는 2018년형 제품은 기존의 안전장치를 유지한 채 소비자를 위한 세밀한 부분까지 더욱 신경섰다.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한 슬림매트와 쿠션매트를 적용했다. 호스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 생활환경 기업으로 변신하기 위해 경동나비엔이 세계적인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며, “이번 TV CF를 통해 소비자들이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온수의 힘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기술을 기반으로 안전성까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 형 제품.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