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를 기반으로 한 종합상황센터를 국내최초로 구축한 구자철 (주)예스코 회장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가스안전 관련 부스를 둘러보고 있는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오른쪽 두번째)과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왼쪽 첫번째)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은 대표로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내용의 가스안전결의를 선서했다.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이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대회사를 하고 있다.
우태희 산업통산자원부 제2차관은 치사를 통해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오른쪽 두번째)에게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왼쪽 첫번째)이 행사장에 설치된 가스산업 및 가스안전 관련 전시부스를 설명하고 있다.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이 가스안전대상 수상자에 대해 수상을 진행했다.
은탑산업훈장을 받은 구자철 (주)예스코 회장이 예스코의 가스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가스안전문화 확산의 의지를 다졌다.
▲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이 가스안전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과 가스안전결의 선서 대표들이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오른쪽 두번째)에게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행사장에 설치된 가스산업 및 가스안전 관련 전시부스를 설명하고 있다.
가스안전문화 확산과 안전실천 결의를 다지기 위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주요 인사들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가스안전문화 확산과 안전실천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주관한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 2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63빌딩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관계기관 대표와 유공자, 가스산업 업계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스 안전관리 유공자 102명을 포상했다.

성황리에 열린  '제 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주요 행사를 화보를 통해 살펴본다 / 편집자 주.

 

▲ 가스안전문화 확산과 안전실천 결의를 다지기 위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주요 인사들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이 가스안전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 IT를 기반으로 한 종합상황센터를 국내 최초로 구축한 구자철 (주)예스코 회장이 은탑산업훈장의 최고 영예를 안았다.
▲ 제24회 가스안전대상에는 관계기관 대표와 유공자, 가스산업 업계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과 가스안전결의 선서 대표들이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내용의 가스안전결의 선서문을 낭독하고 있다.
▲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이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우태희 산업통산자원부 제2차관은 치사를 통해 "새 정부는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원하는 시대적 가치와 시대정신을 반영해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청정에너지 시대'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 은탑산업훈장을 받은 구자철 (주)예스코 회장이 예스코의 가스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오른쪽 두번째)에게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행사장에 설치된 가스산업 및 가스안전 관련 전시부스를 설명하고 있다.
▲ 가스안전 관련 부스를 둘러보고 있는 우태희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오른쪽 두번째)과 박기동 가스안전공사 사장(왼쪽 첫번째)
▲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과 수상자들이 가스안전문화 확산의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