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12일, 여의도 중소기업 중앙회에서

[에너지신문] 산업기술 전문 세미나 개최 회사인 세미나허브는 오는 7월 11~12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신재생에너지 연계 ESS 융복합 비즈니스 전략 세미나' 및 '제2차 2017년 성공적인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제반 교육 및 수익 극대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변화에 따라 태양광 발전사업과 관련해 많은 관심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신재생에너지 및 ESS 관련 업체의 수용성 확보와 성공적인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제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첫째 날은 신재생에너지 및 ESS관련 핵심기업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정책, RPS제도, 금융조달 전략 및 ESS 연계 융복합 비즈니스 사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둘째 날은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A부터 Z까지의 제반 교육으로, 태양광 산업현황 및 사업절차, 사업성분석, 수익산출, 설계.구매.시공(EPC), 유지관리(O&M), ESS연계사업, 농촌태양광사업, 금융 조달 등에 대해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허브의 관계자는 "최근 신재생에너지 및 태양광 관련 정책에 변화가 있기 때문에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연계 ESS 융복합 비즈니스 전략 및 성공적인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제반 교육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허브(www.seminarhub.co.kr) 는 이번 세미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7월 7일까지 사전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