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CCM 선포식 개최...소비자중심 기업문화 정착 노력 약속

▲ 충남도시가스가 21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충남도시가스(대표 황인규)는 21일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고객중심의 최고 경쟁력을 갖춘 종합에너지 서비스 회사로서, 소비자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도입됐다.

선포식에서는 황인규 대표이사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와 함께 임직원 대표의 고객중심 실천서약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전 임직원이 에너지를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따뜻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리며, 나아가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다.

이날 선포식에는 한국소비자원 김재중부원장, 한국가치경영인증원 김종헌 원장 등 대외 VIP들이 참석해 충남도시가스의 CCM 선포에 대한 축하인사 및 특강도 함께 진행했다.

충남도시가스는 CCM선포식에서 모든 업무영역에서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CCM체계 운영을 위해 ‘고객가치혁신본부 송상호 상무’를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이후 각 조직의 실무 책임자를 선별해 CCM운영위원회를 구성,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다는 계획이다.

황인규 대표이사는 “충남도시가스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더욱 쾌적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곁에서 작은 한발 한발을 힘차게 내딛을 것”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의 의미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