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1일 코엑스, 2017 조경정원박람회 참가

▲ 2017 한국조경정원박람회에 출품된 보쉬전동공구의 고압세척기

[에너지신문] 보쉬가 18일 개막하는 2017 한국조경정원박람회에 참가, 자사의 대표적인 정원용 공구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지난 4월부터 각기 다른 장소에서 테마를 가지고 진행하고 있는 보쉬 릴레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18~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조경정원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보쉬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잔디관리, 관목관리, 아웃도어 클리닝, 액세서리 존 등 총 4개의 존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잔디깎이, 예초기, 잔디 전정가위, 헤지커터, 고압세척기, 체인톱, 정원용톱, 블로워, 각종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목할 제품은 자동 듀얼라인 기술이 적용된 전기예초기와 작은 울타리 손질 및 정원목 관리 작업에 최적화된 충전 헤지커터, 수돗물의 약 20~30배까지 압력을 높여 물을 분사하는 고압세척기가 있다.

전기예초기는 버튼으로 쉽게 커팅 각도가 조절되는 원버튼 회전식 커팅헤드로 가장자리 예초 작업 수행시 각도 변경에 별도의 힘을 들이지 않고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충전식 헤지커터는 탈부착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정원공구로 배터리 용량이 2.0Ah로 업그레이드돼 같은 충전 시간으로 기존 제품 보다 작업 시간이 33% 증가했다. 2세대 충전 전지 기술을 적용해 힘을 향상 시켰으며 시니언 칩 (Syneon Chip) 기술을 적용해 작업 효율 향상을 도모했다.

또 최근 출시한 고압세척기 유니버설 아쿠아탁 시리즈는 세제를 빠르게 공급해 보다 간편하고 깔끔한 세척이 가능한 고압 폼 세제 노즐을 기본 장착하고 있다. 신형 3-in-1 노즐을 적용하여 로터리(회전) / 펜슬 제트 세팅 등 원하는 세척 강도와 세척 범위 조절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정원공구 제품 라인은 보쉬 전동공구를 구성하는 주요 제품군 중 하나다”며, “이번 조경정원박람회를 통해 정원공구 분야의 혁신적 리더인 보쉬만의 기술력을 체험해보라”고 전했다.

한편, 총 5회 릴레이 행사로 계획된 올해 보쉬 릴레이페스티벌은 오는 6월 3일 서울 동대문 역사공원에서 마지막 5번째 릴레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