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조형물 제작비 지원

[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경원)가 25일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조형물(작품명: 사랑해요) 제작 기념식에 참여, 지역사회와 병원 이용고객들에게 희망에너지를 전파했다.

‘사랑해요’라는 작품은 임옥상 작가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작가의 재능기부와 지역난방공사의 재료비 지원으로 만들어졌으며 최근 개원 1주년을 맞이한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정문 우측에 설치됐다.

▲ (왼쪽부터)임윤명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원장, 김부헌 한국지역난방공사 홍보실장, 임옥상 작가,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조형물을 배경으로 테이프컷팅을 하고 있다.

제작 기념식에는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임윤명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원장, 임옥상 작가, 김부헌 지역난방공사 홍보실장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지역난방공사는 지난 2013년부터 장애인들과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은총이와 함께하는 철인3종 경기대회’를 통해 참가비 전액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건립·운영비로 기부(4년간 2억 4523만원)해오고 있다.

또한 병원 인근에 위치한 지역난방공사 중앙지사 임직원들은 매월 ‘봉사의 날’ 병원에 찾아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행복에너지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토대로 3대 핵심가치인 희망에너지, 나눔에너지, 녹색에너지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시행하며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