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고성능 모터 고압세척기 출시
보관편한 콤팩 디자인과 강력한 분사력 눈길

▲ 보쉬 전동공구가 강력한 수압과 업그레이드 된 편의성으로 더욱 새로워진 가정용 고압세척기 Easy Aquatak 120을 최근 출시했다.

[에너지신문] 보쉬가 고성능 모터를 장착한 고압세척기를 새로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는 강력한 수압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성으로 더욱 새로워진 가정용 고압세척기 신제품(모델명 : Easy Aquatak 120)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쉬 고압세척기 Easy Aquatak 120은 1500W 고성능 모터를 장착했다. 기존 모델과 비교해 훨씬 강력해진 분사력(압력 120bar/ 토출량 350 l/h)으로 각종 묵은 때 및 미세먼지 제거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강력한 모터를 통해 고압의 물을 분사함으로써 물의 사용량과 세척 시간을 대폭 줄여준다는 점에서 경제적이다. 조작법 역시 간편하고 무게도 가벼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정에서도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이동도 용이하다. 액세서리와 호스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스스로 물을 빨아들이는 ‘자흡 호스 키트’(별도 판매)를 활용하며 노즐을 수도꼭지에 연결할 필요 없이 욕조나 물탱크 등 고인 물로도 원활하게 세척작업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세제를 물에 희석해 용기에 담아 적재적소에 폼세척이 가능한 고압세제 노즐과 더욱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회전노즐도 기본적인 구성으로 포함했다. 보쉬만의 스토리지 솔루션 클릭&고 시스템을 적용해 고압호스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각종 이물질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물 세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제품 Easy Aquatak 120 은 탁월한 수압은 물론 사용법도 간편해 일반 가정에서도 대청소, 세차, 캠핑용품 세척, 야외 바닥청소 등 다방면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보쉬전동공구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boschpt)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31일까지 주유상품권과 정원공구를 증정하는 보쉬 사이트 새단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