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일 캐릭터로 어린이에 친근감 더해

▲ 어린이들에게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구도일' 캐릭터.

[에너지신문] S-OIL이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한 안전지킴이 캠페인에 나선다.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기업 캐릭터인 ‘구도일(Goodoil)’을 활용해 어린이 안전지킴이 공익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OIL은 서울 마포 본사 및 울산 콤플렉스(Complex) 인근 어린이집 5개소를 선정해 구도일 캐릭터와 ‘STOP! 어린이 승하차 시 꼭 멈춰주세요’ 문구가 새겨진 안전 스티커로 셔틀버스를 랩핑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인형, 쿠션, 러그, 인디언 텐트, 컬러링 북 등 다양한 구도일 캐릭터 소품을 제공했다.

S-OIL은 서울 마포구의 ‘연화 어린이집’과 울산 온산읍의 ‘온산 어린이집’을 방문해 5~6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구도일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S-OIL은 구도일 안전지킴이 캠페인과 연계된 어린이집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구도일 애니메이션 2탄 제작, 구도일 숍(Shop) 설치 및 구도일 캐릭터 상품 확대 등 새로운 컨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