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린나이코리아의 자체 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실질적인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는 전문직군은 제품 수리 능력과 장비 운영 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했으며, 상담직군은 상황에 맞는 고객 이해 및 대응 수준을 외부 전문위원이 평가했다.

전문직군은 전국 33개 서비스센터 540명의 A/S 전문요원 중 치열한 예선을 거쳐 총 30명이 본선 경합을 펼쳤으며 상담직군은 감성 상담을 주제로 총 10개 팀이 롤플레잉 방식으로 실력을 겨뤘다.

각 직군 별로 최우수상 1개를 비롯하여 우수상 2개, 장려상 2개 총 10개의 상과 포상금이 주어졌으며 입상자에게는 추후 직급 승진을 할 때 필기시험 면제 혜택이 부수적으로 제공됐다.

린나이CS 관계자는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 향상을 도모하고자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