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atch Industries 인수

Illinois Tool Works Inc.(NYSE: ITW)에서 태양열, 탄소섬유 및 기타 열처리 기술 시장용 열처리 가공 장비의 선두 제공업체인 Despatch Industrie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011년 전체 매출이 2억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Despatch Industries는 태양열 셀 점화로, 탄소섬유 처리 오븐, 열처리 가공 장비 등의 제품을 생산한다.

Despatch의 퍼니스와 산업용 오븐은 주로 태양열 에너지, 첨단 소재 및 전자업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기업은 1902년에 설립됐으며 미네소타주 레이크빌에 위치하고 있다.

수석부사장인 Steve Martindale은 "다른 기존의 전자장비 사업 일부와 함께 회사의 핵심 열처리 기술이 정비됨에 따라 이번 인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Despatch는 열처리 가공의 선두기업으로서 우리가 태양열과 탄소섬유와 같은 매력적이면서 고성장 산업에 직접적으로 뛰어들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당사의 기존 제품 일부를 이 새로운 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Despatch 의 CEO인 Patrick Peyton은 “이번 인수로 ITW의 글로벌한 보호망과 위력아래 당사의 성장과 혁신이 가속화될 것이기 때문에 이번 인수는 Despatch의 직원과 고객에게 흥미로운 기회이다"라며 " ITW의 글로벌한 범위와 기초적인 장점과 결합된 Despatch의 강력한 시장 존재와 입증된 기술이 기술의 진보와 차세대 도구의 확장을 촉진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Illinois Tool Works Inc. (NYSE: ITW)는 포천 200 글로벌 다변화산업 제조업체이다.

회사의 부가가치 소비재 및 서비스 사업은 전세계 선진국뿐만이 아니라 신흥 시장의 고객들에게도 제공된다.

ITW의 핵심 사업으로는 용접, 자동차 OEM, 산업용 포장, 식품장비, 건설, 폴리머와 용액, 테스트 및 측정, 전자, 장식용 표면 및 자동차 애프터마켓이 포함되며 전세계적으로 6만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ITW의 2010년 전체 매출은 $154억불이며 이 가운데 절반 이상은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부터 발생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