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과열방지장치·과부하 작동방지장치 내장 ‘안전’
무취·무소음, 현대적 주방 욕실에 적합한 친환경 온수기

▲ 컴팩트형 전기온수기 '아틀란틱(ATLANTIC)'
[에너지신문] 컴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친환경 전기온수기 ‘아틸란틱’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안정성으로 현대적 주방과 욕실에 적합한 경제적인 친환경 전기온수기 ‘아틀란틱(ATLANTIC)’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퍼스트가 새로 선보인 아틀란틱은 석유나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온수기와 달리, 전기를 사용해 무취, 무소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온수기 내부 탱크는 에나멜로 코팅돼 있어 부식에 대한 걱정이 전혀 없고, 재질도 견고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기존 그라스울보다 보온력이 2.5배 뛰어난 특수 보온재 경폴리우레탄을 사용해 열 손실이 거의 없으며 자동온도조절장치가 내장돼 설정된 온도를 정확하게 감지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한다.

또한, 과열방지장치와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장치를 내장했으며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돼 폭발이나 질식사고의 위험이 없다. 벽걸이형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다양하게 설치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

코퍼스트 김정호 대표는 “이 제품은 수압이 강하고 저장식으로 적당량의 온수를 저장하고 있어 동시에 여러 곳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전기증설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며 “따뜻한 물을 자주 사용해야 하는 공중화장실이나 스포츠시설, 외식업소, 학교, 기숙사, 병원, 미용업소 등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아틀란틱 전기온수기를 새로 출시한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전기난방기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