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시공업자 권익보호 최선 약속

[에너지신문] 지난 한 해동안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성원과 격려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불통’이 극에 달한 한 해였지만, 이제는 다시 소통의 중요성을 깨닫게 됐습니다. 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선출됨에 따라 화석에너지자원의 생산 확대와 신재생에너지 감소를 추진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국의 에너지정책 변화는 결국 우리나라의 기후변화대응 정책 및 신재생에너지 산업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화석에너지자원의 생산량과 소비량이 변화 할 가능성이 높아 에너지산업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는 협회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올해도 기관과 협력사 및 회원사 등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에너지정책의 변화에 부응하며, 난방시공업자들을 선도하고 회원들의 권익을 대변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다가서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협회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협력을 거듭 부탁드리며, 올 한 해 에너지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 모두가 가정에는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고, 하시는 사업은 뜻대로 이뤄지는 기쁨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