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종합위험관리기관’ 도약

[에너지신문]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협회는 지난해 혁신을 통해 종합위험관리기관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부단히 달려왔습니다. 협회가 지난 제54회 소방의 날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안전문화대상 공모전에서 국민안전처장관상을 수상한 것은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사랑해주신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협회가 나아갈 방향은 첫째, ‘고객과 함께하는 종합위험관리기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해 온 생산성 향상은 지속 추진하고 올해는 특히 IT를 활용해 스마트하게 생산성 제고에 힘쓸 계획입니다.

둘째,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아가겠습니다. 높은 가격에 상당하는 고도의 가치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의 지식자산을 일류화 하겠습니다. 안전점검 표준, 업무관련 통계자료, KFS 표준, FILK인증기준 등은 협회의 소중한 자산으로 이에 자부심을 갖고 심화, 발전시켜 일류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해를 맞아 협회 임직원 모두는 열정과 창의력을 갖고 스스로 노력하는 능동적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