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관리ㆍ불만고객응대 등 실습 위주 진행

▲ 문경레저타운 고객접점부서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만족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을 받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김익환)은 지난 19과 20일 양일간 문경레저타운 고객접점부서에서 근무하는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문경레저타운 문희홀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대천웨스토피아에 이어 두 번째로, 출자회사 직원들의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전문가적 서비스 마인드 정립 방법, 고객경험관리,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향상, 불만고객 응대 및 관리 등 실습위주로 진행됐다.

공단 관계자는 “출자회사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출자회사 임직원 대상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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