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사 최초 수상…브랜드 캐릭터 등 마케팅 활동 인정 받아

▲ 좌측부터 영업전략부문장 서정규 상무, 정유영업본부장 신동열 부사장, 오스만 알 감디 CEO, 정유사업총괄 박봉수 사장.

[에너지신문]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6일 서울 중구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년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CM송, 정유사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 캐릭터(구도일), 제품 우수성에 기반한 품질정책, 차별화된 현장서비스 활동인 구도일에티켓 및 클린화장실 캠페인 등의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아 정유사 최초로 대상을 받는 성과를 얻었다고 에쓰-오일 측은 전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포상제도로 마케팅,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12개의 영역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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