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레인지 신제품 출시 기념 각인서비스
국내 최초 음성안내 기능, 자동요리 콘트롤도 편리

▲ 린나이는 국내 최초 음성안내 기능과 자동요리 콘트롤을 탑재한 가스레인지 스마트 쿡(모델명:RTR-Y3400A)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에게 제품 전면에 메시지를 각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가스레인지에 메시지를 새겨 드립니다” 린나이가 자사의 최고급형 가스레인지 ‘스마트 쿡’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전면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자동요리 기능을 갖춘 최고급형 가스레인지 ‘스마트 쿡(모델명:RTR-Y3400A)’ 전면 프론트에 이름이나 메시지, 기념일 등을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단,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해 서비스가 진행된다. 고객이 디자인 샘플을 선택한 후에 원하는 메시지를 남겨놓으면 주문 후 15일 후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린나이는 지난 1일에 열린 스마트쿡 가스레인지 신제품 요리시연행사를 통해 파워블로거들에게 관련 제품을 처음 선 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린나이 스마트쿡 레인지는 기능선택 및 설정, 에러를 음성으로 알려주는 국내 최초 음성안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요리를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자동요리 콘트롤도 탑재했다.

브러쉬드 텍스쳐와 메탈릭 골드로즈컬러를 채택해 가스레인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3610Kcal 고화력 55% 초고효율 파워버너로 보다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줄어든 조리시간 만큼 가스비가 절약되고, 음식의 맛과 영양까지 살려 더욱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국내 최초 2버너 자동불꽃 스마트+센서로 과열을 막아주고 고온에 잘 견디고 이물질이 들러붙지 않는 넌스틱 세라믹 블랙코팅으로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최근 유행보다는 자신의 만족감과 개성을 중시하는 커스터마이징 소비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며 “린나이 스마트쿡 각인 서비스를 통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 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