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기관 10개소 에코텍 프리미엄 콘덴싱 보일러 기증

▲ 독일 프리미엄 보일러 제조사인 바일란트그룹코리아가 인천지역 사회복지기관 10곳을 직접 방문,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바일란트와 함께 훈훈한 겨울을 보내세요!’

독일 프리미엄 보일러 제조사인 바일란트그룹코리아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통해 인천지역 사회복지기관 10곳에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10대를 설치했다.

이번에 진행된 친환경 보일러 전달은 ‘2016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통해 이뤄졌다. 특히 바일란트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기술자들이 설치대상으로 선정된 복지기관을 직접 방문해 보일러를 전달하고 제품설치를 진행했다.

인천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설치된 바일란트 에코텍(ecoTEC) 보일러는 2012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400만대 이상 판매된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다. 효율성, 내구성, 안정성 등의 면에서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유럽 프리미엄 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바일란트 보일러는 실내 거주공간인 거실 및 부엌에 설치할 수 있을 정도로 소음이 적고 안전다. 14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 바일란트는 보일러분야의 전문기업으로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

바일란트의 에코텍 플러스(ecoTEC plus)모델은 용량에 따라 23/28/37Kw 모델 3가지가 있으며, 개별난방을 사용하는 단독주택, 빌라, 타운하우스, 주상복합, 아파트 등 고급형 주택에 주로 판매되고 있다.

바일란트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품 바일란트의 보일러는 잔고장이 적고, 효율이 뛰어나다”며 “평균 제품 수명이 15년 이상 긴 제품으로 이번에 인천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설치해 뛰어난 성능을 어린이들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 인천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설치된 바일란트 에코텍(ecoTEC) 보일러는 2012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400만대 이상 판매된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