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명 참석, 협회 임원들간 소통강화 및 화합 도모

[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11~12일 양일간 충남 예산군 리솜스파캐슬에서 전국 임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전국임원 수련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국임원 수련회는 협회 임원으로서 협회 업무의 이해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업무수행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특히 책임감과 리더쉽을 강화하고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조직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다.

행사에는 중앙회 고순화 회장을 비롯해 제15대 집행진과 전국의 임원진 500여명 그리고 황선봉 예산군수, 귀뚜라미보일러 이종기 대표와 김성범 본부장, 경동나비엔의 원종호 본부장, 박상용 KB부문장, 린나이코리아 고경현 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이성기 영업본부장, 롯데기공 남기정 수석, 바일란트코리아 남궁철 이사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고순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행사는 전국 임원 여러분들과 함께 협회를 발전시키고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한 자리”라며 “임원들 간 소통을 강화해 화합과 단합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취임이후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의 업역 확대를 위한 법적, 제도적 장치 마련을 위해 국회, 정부, 관련기관과 많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오늘의 행사가 너와 내가 아닌 협회를 우리로 묶는 화합과 단합의 장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말 이후 고 회장과 전국 임원들은 차례대로 악수를 통한 상견례를 갖고, 3만여 회원사들과 함께 중앙회 및 181개 산하조직이 활동한 공익활동모습에 대한 영상을 시청했다.

이후 협회 홍보용 스티커 공모전에서 우수한 작품을 응모한 지역에 대한 표창과 협회발전과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해 직원으로서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수련회 행사중에는 2015년 휴먼브랜드 마이스터 선정 및 2015년 한국HRD대상 명강사 대상을 수상한 양평호 리더십연구소 소장의 ‘마음을 경영하는 유쾌한 소통리더십’에 대한 강의도 함께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