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시공 기술자들과 소통 창구 다변화 위해

▲ 귀뚜라미 기업형 카카오톡 예로아이디 화면
[에너지신문] 귀뚜라미가 기업형 카카오톡 예로아이디를 통해 지역 시공기술자들과의 소통확대에 나섰다.

(주)귀뚜라미(국내사업총괄사장 이종기 www.krb.co.kr)는 기업형 카카오톡 서비스인 옐로아이디를 개설해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보일러 시공업 기술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고 11일 밝혔다.

보일러 안전 시공에 관련된 궁금증을 카카오톡 1대 1 대화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고,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서비스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메시지로 실시간 제공할 계획이다.

귀뚜라미측은 가정에서 보일러를 안전하게 사용되기 위해서는 가스 배관, 냉온수 배관, 보일러 연통을 설치하는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도입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은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활동하므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가스보일러는 전원만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일반 가전과 달리, 시공 기술자의 도움이 없으면 반제품에 불과하다”며 “새로운 정보를 신속하게 교환하여 시공 기술자들과 동반 성장해 나가고, 소비자들에게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 우측 상단의 ‘친구찾기’ 버튼을 누르고 ‘귀뚜라미’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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