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50명 선정해 인테리어 변경 기회제공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LED등기구를 포함한 필립스의 다양한 조명을 활용해 가정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우리집 인테리어 아이디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의 모집은 이달 31일까지이다. 필립스의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조명을 새롭게 바꾸고 싶은 공간에 관한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필립스의 제품을 선택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필립스에서는 체험단으로 총 50명을 선정해 거실, 침실, 아이방, 주방, 서재, 욕실, 발코니 등의 공간을 LED조명을 포함한 다양한 필립스의 제품으로 새롭게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이 사용할 조명 제품은 필립스의 프리미엄 LED 등기구 컬렉션 ‘레디노(Ledino)’와 256 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리빙컬러스 미니(LivingColors Mini)’, 은은하게 흔들리는 촛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매지오 티라이트(IMAGEO LED TeaLight)’ 등의 인테리어 LED 조명과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키즈플레이스(KidsPlace)’ 등이다.

필립스 조명사업부의 김윤영 부사장은 “집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공간”이라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LED조명의 장점을 깨닫고, 조명의 차이가 단순히 빛의 차이가 아닌 우리들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삶의 중요한 요소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우리집 인테리어 아이디어’ 체험단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hilipslight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단 발표는 8월 4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LED조명은 기존 조명제품과는 달리 다양한 색상 구현은 물론, 색온도 조절까지 가능해 여러 가지 실내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고 최대 20년까지 지속되는 수명을 자랑하며, 필립스의 레디노처럼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백열등이나 할로겐등에 비해 발열이 적어 여름철 실내 상업 공간의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