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 ‘EQM 500 시리즈’ 23일 론칭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 높은 안전성으로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제공

▲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2017년형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특별 홈쇼핑 방송을 23일부터 시작한다.

▲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새모델은 모던라인 EQM 530
[에너지신문] 최근 날씨가 한결 쌀쌀해지면서 온수매트를 다시 찾는 시기가 돌아왔다. 본격적인 난방철이 돌아오면서 지난해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주목을 받았던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NAVIN MATE)’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고객들을 찾아왔다.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는 2017년형으로 새로 돌아온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특별 홈쇼핑 방송을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새모델은 모던라인 EQM 530 모델이다.

오는 23일 새벽 1시 CJ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9월 말에 현대 홈쇼핑(27일 새벽 1시)과 G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는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적용된 차별화된 보일러와 함께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출시 첫해인 지난해, ‘프리미엄 온수매트’ 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스마트한 기능까지 고루 탑재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인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온수매트 부문 첫 수상대상으로 선정돼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 신제품 역시 기존의 안전하고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력은 물론, 보일러와 매트의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온수매트 업계와 홈쇼핑 채널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킬 것이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본격 론칭되는 모던 (Modern) 라인 EQM 530 모델은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됐다. 특히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기능들과 차별화된 디자인,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매트 타입까지 적용해 한층 더 진화된 하이엔드 제품이란 평가다.

대표적인 특장점인 좌/우 1℃ 단위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 모드 알림 기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및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 모드와 함께 다양한 안전장치가 곳곳에 적용돼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탈부착형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 APP을 통한 제어 기능도 지원해 편의성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친환경 실리콘 호스를 적용해 배김이 없고,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주는 업그레이드 된 쿠션 매트와 특수 공정을 적용해 호스 없이 유로가 설계됨으로써 보다 얇고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 슬림매트를 채널별로 새롭게 소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나비엔 메이트 론칭 첫 방송은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부터 CJ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며, 고급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추가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쇼핑몰과 TV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사이즈(싱글, 퀸, 킹)에 따라 368,000에서 418,000원까지로 다양하다.

▲ 모던 (Modern) 라인 EQM 530 모델은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됐다. 특히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기능들과 차별화된 디자인,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매트 타입까지 적용해 한층 더 진화된 하이엔드 제품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