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 충실 기대"

[에너지신문] 먼저 에너지신문은 석유, 자원, 전력, 가스, 신재생, 원자력, 수요관리, 안전, 부품, 유통 등 포괄적인 알찬 정보를 제공하면서 ‘바른 정보 참 언론’을 기치로 하여 자원관련 전문지로 기반을 공고히 하며 자원사업이 새로운 미래 신성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언론으로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애독자의 한사람으로서 느끼고 있습니다.

에너지신문은 우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으며 주관이 배제된 객관적인 정보전달이라는 언론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사회를 정화하는 신선한 공기로서 에너지관련 종사자들의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국가나 관련단체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올바르게 제시하는 역할에도 충실히 해왔습니다.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언론의 정도를 걸어 온 에너지신문이 업계의 고통과 기쁨을 함께해 온 지난 시간을 디딤돌 삼아 희망찬 10주년, 20주년을 맞이할 때는 최고의 전문언론지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에너지신문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관계자 여러분께 뜨거운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알차고 유익한 전문언론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우리 협회와 회원일동은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