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건물 온도제한조치 준수 위한 온습도 관리에 최적

테스토코리아의 신제품 이미지.
테스토 데이터로거 testo 175 시리즈와 testo 176 시리즈는 테스토코리아가 최근 기능을 강화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장기간 동안 온습도 변화를 측정하고 기록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4종류의 testo 175 시리즈는 최대 1백만 개의 측정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고 수명이 긴 배터리덕분에 3년 동안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냉장, 급속 냉동실 및 전문적인 온도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장기간 데이터를 모니터링 하는 데에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7종류의 testo 176 시리즈는 최대 200만 개의 데이터 저장능력을 확보하고 있고 배터리 수명이 8년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장기간 체계적인 온도를 측정하고 관리하기에 아주 탁월하다. 특히 이 제품은 온도 변화에 민감한 현장, 냉장분야, 식품 섹션 및 연구실 등에서 장기적으로 온습도 변화를 측정하는 데 편리하며, 충격에 강한 메탈 하우징으로 제작돼 거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종류의 testo 174 시리즈도 있다. testo 174는 데이터를 쉽게 읽을 수 있으며, USB를 사용해 데이터를 PC에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미니 온도 및 온습도 로거이다.

이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현장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이성을 더욱 강화했다는 점이다. 패스워드 기능으로 보안 강화, 배터리 소진 시에도 데이터의 분실 염려가 없으며, 패드락을 이용한 도난 방지와 벽걸이 홀더도 있다. 또 USB와 SD카드 인터페이스가 있어서 측정 데이터를 빠르고 손쉽게 읽어내고, 원 버튼 식 메뉴 탐색과 밝은 백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한글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testo Comsoft Basic5는 엑셀이나 PDF 생성으로 분석을 위한 데이터를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으며,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testo Comsoft Professional 4는 데이터 분석과 프레젠테이션 시 편리하다. 제약시장의 특별관리를 위한 testo Comsoft CFR 21 part11로 FDA규정, CFR 가이드라인에 적합한 문서를 제작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