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교육 커리큘럼 제공 예정

영국 명문대학 캠프 전문 교육기업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 김인성)은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대표 한영호)과 함께 공동주최로 국내 최초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Lucy Cavendish of Cambridge University)에서 영재 영어 캠프를 모집, 진행한다.

케임브리지 대학은 미국 하버드, 영국 옥스포드 등 전 세계 명문 대학교들을 제치고 2010년 전 세계 대학평가기관 ‘QS’에서 세계 1위로 선정되었다.

2011년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 3주간 알차게 진행되는 이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 27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학생들은 참가 신청 후 간단한 Writing Paper Test를 보게 되며, 초급, 중급, 고급의 레벨로 분류받고, 2차적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현지에 도착해 정식 레벨테스트를 하고 반편성을 받은 뒤, 수업에 참가한다.

본 캠프는 엄격한 시간 관리하에 진행하고, 영국 대학생이 사용하는 기숙사 1~2인실 사용을 하며, 영국 명문 케임브리지 대학의 캠퍼스 생활을 3주 동안 경험하게 된다.

수업은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신의 석, 박사들의 재미있고 신명 나는 그룹핑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수준별 맞춤 통역관 선생님과 인솔자의 참관으로 수업의 참여도를 높힌다.

기본 영어 그룹 수업 시간을 비롯하여, 각종 세미나 주제로는 영문학, 영국역사, 경제, 공학, 건축 등이 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세미나가 추가돼 21세기 환경에 관한 문제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에 대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명 강사진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합리적이고 체계 있게 진행 된다.

‘신재생에너지’ 세미나는 참가 어린이들에게 어릴 적부터 공부만이 세상에 전부가 아니라 환경 또한 나와 사랑하는 가족, 후손을 위해서 보존하고 보전해야 하는 것임을 스스로 알게 해주는 수업이다.

이에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캠프는 해외 캠프 중 유일무이한 영어, 최상급 대학 스쿨링 수업, 환경 교육, 인성 교육의 캠프로 주목받는 영재 스쿨링 캠프이다.

야외 활동으로는 케임브리지 대학 견학(University of Cambridge)을 비롯해 옥스포드 대학 견학(University of Oxford)과 문호로 전 세계에서 유명한 세익스피어의 생가 방문 및 견학, 빅벤(Big Ben), 남동부 휴양지 및 바닷가로 유명한 이스트본 해안가(Eastbourne Beach)과 전 세계인의 관광지이자 영국인에게도 휴식처로 유명한 내셔널갤러리(National Gallery)도 방문한다. 또한, 케임브리지 대학 교정의 넓은 축구장(Soccer Place)에서 축구 경기도 즐기고 관람하는 시간이 있다.

항공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참가 특혜로 34년 물연구 기업 워터스의 아로마테라피샤워기와 고급 헤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학생에게는 고급 학용품 세트도 지급된다.

6월 18일까지 1차 모집이 마감되며, 추가 모집은 6월 25일까지이다. 모집 기간 내, 형제, 자매의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동반 등록 시, 1인당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전세계 1위에 선정된 명문 케임브리지 대학 명의의 수료증이 학생 이름과 함께 각각 수여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