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피봉사단, 아동센터 아이들과 배드민턴교실

▲ 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 세이피봉사단이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과 배드민턴교실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안일근 본부장) 세이피봉사단은 25일 관내 사랑 지역아동센터(안양시 동안구 갈산동)를 아동들과 배드민턴교실 등 체육행사를 실시하면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봉사단은 직원과 아동이 일대일로 멘토와 멘티로 짝을 이뤄 배드민턴 교습을 하는 체육활동을 실시하였다.

가스안전공사는 전국에 소재한 사업소와 지역아동센터간에 일대일 자매결연을 맺고 가스안전교육, 학습교재 및 기자재 제공, 문화 체험 등 지역아동센터가 필요로 하는 교육·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스안전공사 경기본부는 배드민턴 행사 이외에 탁구 교습 및 가스안전교육 등 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지난 체육행사인 탁구 교습 때 친해진 아동들은 꼭 다시 오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또 참가 직원들은 “요즘 어린이들은 바깥에서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나 체육행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부족한데 같이 뛰어 놀다보니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이 유쾌하고 보람이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화합의 시간을 갖고 탁구 뿐 아니라 배드민턴, 볼링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