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배포 통해 제품정보 등 확인

▲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QR코드로 테스토코리아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테스토 코리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현재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안내서 등에 첨부한 QR코드를 통해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아도 테스토 코리아의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장소에 상관없이 스마트 폰만 있으면 인터넷 웹사이트를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1년 상반기부터 QR코드를 제작, 배포하기 시작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어디를 가나 볼 수 있는 것이 QR코드이다. 급속도로 발전하는 세상에 발맞추어 어디서든 테스토 제품을 살펴보거나 정보가 필요하면 바로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통로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스토 코리아는 현재 QR코드를 통해서 인터넷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더욱 편리한 접속을 위해 곧 스마트폰 전용 페이지도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